본문 바로가기

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가자의 비폭력 시위대에 이스라엘 군대 발포하여 청소년 사살


2010년 4월 28일
by Ghassan Bannoura


ahmad_deep_19_years_old_being_taken_to_the_hospital_on_wednesday__photo_by_maan_news.jpg


팔레스타인인들과 국제활동가들은 가자의 동쪽 국경지대의 비무장지대에서 공사를 중단하라며 모였다. 이들이 비무장지대에 도착하자 이스라엘 군은 총격을 개시하여 19세의 아흐마드 데프를 살해했다.

총격으로 인해 시위대 상당수가 크고 작은 부상을 입었다고 의사들은 전했다.

이스라엘 탱크와 불도저는 가자 지구의 국경에서 작전을 개시했다. 불도저는 국경 근처에 비무장지대를 만들기 위해 농부들이 심은 나무를 뿌리 뽑고 농작물을 파괴하고 있다.


출처 : imemc


예루살렘에서 점령민이 팔레스타인 노동자 공격


2010년 4월 28일
by Ghassan Bannoura

화요일 밤 늦게, 예루살렘의 올드 시티(old city)에서 한 팔레스타인 노동자가 이스라엘 점령민들에게 공격당했다고 팔 현지 소식통이 전했다.


jerusalem__file_2010_1.jpg


공격당한 35세의 야세르 라바이야아씨는 예루살렘 근교의 베들레헴에 있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었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점령민이 라바이야아씨를 텅빈 거리로 끌고와서 봉으로 때렸다고 한다. 사람들이 경찰을 불러 경찰은 점령민 중 일부를 체포하고 라바이야아씨를 가족에게 보내었다.

라바이야아씨의 가족은 그를 베들레헴의 병원에 데려갔다. 의사들은 린치때문에 그가 입은 상처로 고통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주 들어 예루살렘 시티에서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지난 주말 올드 시티 근처에서 있었던 점령민의 행진을 막으려던 30명의 팔레스타인인이 부상을 당했다. 화요일에는 같은 지역에서 이스라엘 군대와 팔레스타인 젊은이 사이의 충돌이 있기도 했다.


출처 : imemc